[모스 탄] 저를 둘러싼 거짓말에 관해 말씀을 드립니다 (Morse Tan, 전 미국 국제형사사법대사)

 

원본 페이스북 포스팅 링크 : https://www.facebook.com/morse.tan/po...

 

거짓 주장에 대해 말이 나온 김에, 사실을 있는 그대로,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 제 아내와 저는 결혼 전 서로 순결을 지킨 채 결혼했고,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서로에게 충실했습니다.

 

2. 저는 어떤 형태로든 뇌물을 주거나 받은 적이 없습니다.

 

3. 저는 ‘통일교’와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그 일원이었던 적도 없습니다.

 

4. 저는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주님이자 구세주로 믿는 그리스도인입니다. 제 인생은 전적으로 그분의 영광과 존귀를 위해 존재합니다.

 

5. 저는 미국 역사상 최초의 아시아계 미국인 전권대사로 임명되고 만장일치로 인준되기 전에 이미 미 정부로부터 철저한 조사를 받았습니다.

 

6. 전국 우수 장학생으로서, PSAT 성적은 거의 만점에 가까웠고 SAT 점수는 당시 하버드 평균보다 70점이나 높았습니다.

 

7. 저는 Menlo High School에서 학점(GPA) 공동 1등을 했으며, 이 학교는 프린스턴이 ‘서부 최고의 학교’로, 스탠퍼드가 ‘주요 진학 학교’로 여기는 곳입니다.

 

8. Northwestern University 로스쿨 재학 시 대부분 A 학점을 받았습니다.

 

9. 저는 미국 역사상 두 번째 한인계 로스쿨 학장으로 섬겼습니다.

 

10. 일리노이 주의 한 로스쿨에서 최연소 정교수로 승진했으며, 다음으로 젊은 교수는 저보다 7살이나 많았습니다.

 

11. 아시아 최초의 미국식 JD 과정을 운영한 한동국제법률대학원의 설립 교수로 사역했습니다. 당시 제 급여는 Northwestern 로스쿨 졸업생 전체 중 가장 낮은 연봉보다도 적었습니다.

 

12. 또한 텍사스 주립대 로스쿨과 Northwestern 로스쿨에서 방문학자로 활동했습니다.

 

그러니 저에 대해 퍼져 있는 황당한 비방들을 믿지 마십시오.

거짓은 진실 앞에서 결국 사라지게 되어 있습니다. 

찬성 반대
찬성
2명
100%
반대
0명
0%

총 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