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포함] 빛 바랜 이승만 대통령 동상, 함께 청소할 청년들을 찾습니다!

빛 바랜 이승만 대통령 동상을 함께 청소할 청년들을 찾습니다!

 

일시 : 2024년 3월 18일, 오전 11시 (점심식사 제공됩니다.)

장소 : 한국자유총연맹 입구 (남산 국립극장 맞은편)

-  주소 :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72 | 주차가능합니다.

-  대상 : 10대~40대 (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도 환영합니다. )

 

-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 자유총연맹에 관한 트루스포럼 김은구 대표의 설명이 있을 예정입니다. 

 

-  현장을 촬영하실 유튜버 분들도 환영합니다.

 

-  미취학 아동 등 자녀들과 함께 오시는 부모님들도 연령에 상관없이 환영합니다. 

 

-  함께 하실 분들은 점심 준비 등 인원파악을 위해 아래에 등록해 주세요! 

 

-----

서울에 이승만 대통령 동상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1956년, 이승만대통령의 80회 생신을 기념하며 남산에 이승만 동상이 세워졌습니다.

 

하지만 4년 뒤 4.19가 발발했고 동상은 철거됐습니다.

 

 

 

51년 뒤인 2011년,

 

좌파 진영의 거센 반대에도 불구하고 남산 자유총연맹 입구에 이승만 대통령 동상이 다시 세워졌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동상의 존재 자체를 모르고 있습니다. 

 

자유총연맹은 이승만 대통령께서 직접 설립하신 단체입니다.

 

1949년 경상남도 진해에서 대한민국 최초의 정상회담이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 이승만 대통령은 중화민국 장제스 총통에게 반공 태평양 동맹 결성을 제안했습니다.

 

이에 따라 아시아민족반공연맹이 결성되었고, 한국반공연맹을 거쳐 한국자유총연맹이라는 이름으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큐멘터리 영화 건국전쟁을 통해 이승만 대통령에 대한 악의적인 폄훼와 비방들이 걷히고 있습니다.

 

이런 의미 있는 변화에 맞춰 빛 바랜 동상을 다시 정비하며 이를 영상으로 남기려고 합니다. 

 

현장에서는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 자유총연맹에 관한 트루스포럼 김은구 대표의 설명이 있을 예정입니다.

 

함께 하실 분들은 점심 준비 등 인원파악을 위해 아래에 등록해 주세요! 

 


 

참가신청

 


 

 

 

 

 

 


 

 

아래는 행사 당일 사진과 후기입니다.

 

 

 

 

 

자유총연맹 이승만 대통령 동상 청소 이벤트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청소 업체 일정 때문에 월요일 오전에 진행하게 되어서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기 어려울 것이라 예상했는데, 스무명이 넘는 분들이 함께 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특별히 멀리 양평에서 또 천안에서 발걸음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남녀노소 모든 연령이 함께 어우러져 한 마음 한 뜻으로 나라 위한 마음을 모을 수 있었기에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자유총연맹은 이승만 대통령께서 직접 세우신 반공의 요람입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반공의거인 신의주 반공학생의거를 기념하는 탑이 서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혁명적 사회주의라는 거짓된 공산주의 사상에서 나라를 지켜내시고 번영을 이뤄내신 선열들의 뜻을 잘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의미있는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신 자유총연맹 강석호 총재님과 권순철 총장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행사 당일 청년들과 격없이 함께 해 주신 권영해 전 장관님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귀한 발걸음으로 자리를 빛내 주신 한 분 한 분께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번 모임에 신청해 주셨지만 급한 사정으로 못오신 분들도 감사드립니다. 다음 기회에 인사드리겠습니다. 

 

한 분 한 분 모두가 이승만 대통령을 비롯한 선배 세대의 뜻을 올곳게 새기고, 대한민국을 근본적으로 회복하는 귀한 축복의 통로가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조만간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루스포럼 대표 김은구 드림

찬성 반대
찬성
41명
100%
반대
0명
0%

총 4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