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스터디] 27일 트루스캠프가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2월 21일(화) 스터디 모임에서는 27일(월)에 있는 트루스포럼트루스캠프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7일(월) 4시에 서울대학교 우석경제관에서 진행되는 김문수 前지사님의 강연 포스터를 서울대학교 캠퍼스에 붙였습니다. 서울대 경영학과 재학시절, 학생운동의 황태자로 불리던 강연자가 노동문제의 이상과 현실을 깨닫고 전향하게된 이야기에 많은 서울대학교 학생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사진: 서울대학교 기숙사삼거리 앞 게시판)

 

(사진: 서울대학교 인문대 아고라 광장 게시판)

 

이후에는 트루스포럼 센터로 돌아와 즐거운 교제를 나누며 저녁식사를 하였고, 대한민국의 다음세대 청소년들(중고등학생, 대학신입생)이 참여하는 트루스캠프의 세부일정과 프로그램에 관한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 날 모인 10명의 트루스포럼 청년들이 머리를 맞대고 다양한 의견을 내는 가운데 재미있는 레크레이션, 유익한 특강 등이 구성되는 모습을 보니 벌써부터 청소년 친구들과 함께할 시간이 기대됩니다.

 

회의를 마치고 나서는 8명의 청년이 함께 모여 뜨겁게 기도하였습니다. 기독교보수주의를 연구하고 교육하는 트루스포럼이 더욱더 하나님의 말씀 앞에 나아갈 수 있도록, 하나님의 축복으로 시작된 대한민국이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정렬되고 회복되기를 주님께 구했습니다.

27일에 진행되는 트루스캠프를 놓고, 먼저는 우리 대학생 청년들에게 다음세대를 향한 주님의 마음을 달라고 구했고, 캠프의 모든 일정 가운데 하나님께서 역사하셔서 주님이 기뻐하시는 배움과 연합, 무엇보다 사랑이 넘치는 시간이 되기를 기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트루스포럼 청년스터디에 참여하는 대학생 멤버들 한 사람, 한 사람이 올 한해 자신이 속한 캠퍼스에서 빛과 소금으로 살아내며 캠퍼스를 살리는 부흥의 불길이 되게 해달라고 기도했고, 한국을 떠나 선교지에 있는 멤버들을 위해서 기도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찬성 반대
찬성
1명
100%
반대
0명
0%

총 1명 참여